[보배드림]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이고 SNS에 인증샷?…‘상황이 재수 없었다’
[보배드림]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이고 SNS에 인증샷?…‘상황이 재수 없었다’
  • 승인 2015.02.12 12: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배드림]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이고 SNS에 인증샷?…‘상황이 재수 없었다’

[SSTV 정찬혁 기자] 보배드림에 사람을 죽이고 SNS에 인증한 정신 나간 여자에 관한 내용의 글이 올라와 유저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1일 중고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의 한 게시판에는 ‘사람 죽이고 SNS 인증한 미친X’이라는 글과 함께 방송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10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뉴스토리’의 장면으로 음주운전 사고를 낸 가해자에 관한 내용이 그려졌다.

신호를 무시하고 좌회전을 해 사고를 낸 가해차량으로 피해자는 차량이 전복되며 그 자리에서 즉사했다. 하지만 가해자는 오히려 상대차량이 역주행을 했다며 거짓말을 했다. 가해자는 이미 음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된 상황이었고 결국 무면허로 음주운전을 한 것이다.

가해자는 자신도 다쳤다며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다는 명목으로 연락을 받지 않았고 일주일이 지난 후에야 연락을 했다.

연락이 온 가해자는 빚이 있다며 선처를 부탁했다. 하지만 가해자의 연락처를 조회해본 결과 가해자는 일주일 동안 SNS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상황이 재수 없었다’는 등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했다.

보배드림, ‘뉴스토리’ / 사진= SBS ‘뉴스토리’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