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임슬옹, 유이 전 남친 냉철한 엘리트 변호사로 ‘완벽 변신’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임슬옹, 유이 전 남친 냉철한 엘리트 변호사로 ‘완벽 변신’ [월화드라마]
  • 승인 2015.02.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구의 사랑’ 임슬옹

[SSTV 이영실 기자] ‘호구의 사랑’ 임슬옹이 냉철한 엘리트 변호사로 완벽 변신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극본 윤난중)에서 무패신화의 에이스 변호사, 잘난 척이 뭔지도 모르는 잘난 대한민국 상위 1% 변강철 역을 맡은 임슬옹은 지난 10일 방송한 2회에서 꼼꼼하고 까칠한 성격의 변호사로 첫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호구의 사랑’에서 변강철(임슬옹 분)은 웅장한 클래식 음악에 맞춰 키보드를 리듬감 있게 두드리며 일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철은 깔끔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과 철두철미한 성격을 부각시키는 안경, 그리고 흐트러짐 없는 옷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개인 비서에 핸드폰을 용무별로 여러 대 소지하며 모든 일을 색깔 별로 라벨을 붙여 분리한 강철은 에이스다운 빈틈없는 일처리는 물론, 책상을 가득 채운 서류와 에스프레소 잔으로 워커홀릭임을 짐작케 하기도 했다.

일 이외의 것에는 무심한 듯 단답형으로 일관하던 강철은 전 여자친구라며 쪽지를 두고 간 도도희(유이 분)에 대해 비서가 헤어진 이유를 묻자 “무서워서요”라고 답해 과거 강철과 도희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호구의 사랑’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