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이어 포드까지 ‘한국타이어’ 타이어 공급계약 체결…“글로벌 탑 타이어 수준 기술력 인증받은 것”
아우디 이어 포드까지 ‘한국타이어’ 타이어 공급계약 체결…“글로벌 탑 타이어 수준 기술력 인증받은 것”
  • 승인 2015.02.1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타이어 아우디 포드

[SSTV 강기산 기자] 한국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의 ‘TT’에 이어 포드의 ‘올 뉴 2015 머스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한국타이어는 10일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독일 고급차 아우디의 스포츠카 TT에 이어 미국 스포츠카의 상징인 머스탱에도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게 됨에 따라 자사 기술력을 인정받는 동시에 미국 내 브랜드 입지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미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카인 포드 머스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게 된 것은 글로벌 탑 타이어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타이어 아우디 포드 / 사진 = 뉴시스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