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박민영, 지창욱 협박 고백에 “나 때문이냐” 울컥 [월화드라마]
‘힐러’ 박민영, 지창욱 협박 고백에 “나 때문이냐” 울컥 [월화드라마]
  • 승인 2015.02.10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러

[SSTV 박선영 기자] ‘힐러’ 지창욱이 박민영으로 인해 위험에 처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연출 이정섭 김진우|극본 송지나) 9일 오후 방송에서는 서정후(지창욱 분)가 납치당한 채영신(박민영 분)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힐러’에서 배상수(박상욱 분) 패거리에 합류한 조직은 채영신(박민영 분)을 인질로 잡고 서정후가 박동철(이문식 분) 살인사건의 범인이라고 거짓자백하는 영상을 손에 넣었다. 이어 서정후는 풀려난 채영신에게 “내가 협박을 당하고 있다. 일이 해결될 동안 당분간 못 만날 거 같다”고 말했다.

채영신은 좀전에 자신이 감금됐던 사실을 언급하며 “나 때문에 그런 거 였느냐”고 눈물을 쏟았다. 이내 어르신(최종원 분)의 계략임을 알게 된 채영신은 최명희(도지원 분)에게 “내 남자친구가 지금 고약한 노인에게 협박을 당하고 있다. 그래서 매우 화가 났다”고 털어놓았다. 

사진=KBS 2TV ‘힐러’ 캡처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