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동우, 이광수 무등 태워 옮겨 ‘괴력 과시’ [일요 예능]
‘런닝맨’ 동우, 이광수 무등 태워 옮겨 ‘괴력 과시’ [일요 예능]
  • 승인 2015.02.0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런닝맨 동우 이광수

[SSTV 박선영 기자] ‘런닝맨’ 동우가 괴력을 과시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 8일 오후 방송은 ‘예능 보석’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포미닛 권소현, 비스트 손동운, 걸스데이 소진, 틴탑 니엘, 인피니트 동우, 비투비 민혁, 빅스 엔, 에릭남이 등장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런닝맨’ 제작진은 ‘가장 먼저 씻고 나온 팀은 골드바 1개 획득’을 특별 추가 미션으로 내걸었다. 이에 서둘러 씻고 나온 멤버들은 팀 별로 함께 차량합승을 시도해 경쟁이 이뤄졌다.

이때 파란팀의 이광수가 빨간팀의 동우를 막아섰고, 동우는 이광수를 무등 태워 옮기기 시작했다. 이에 이광수는 “이거 왜이래”라고 비명을 내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캡처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