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니엘, 틴탑 알리고 가라… 지석진 ‘예능 만렙’ 시범 [일요예능]
‘런닝맨’ 유재석 “니엘, 틴탑 알리고 가라… 지석진 ‘예능 만렙’ 시범 [일요예능]
  • 승인 2015.02.0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런닝맨 니엘 지석진

[SSTV 박선영 기자] ‘런닝맨’ 지석진이 예능인의 자세를 보였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 8일 오후 방송은 ‘예능 보석’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인피니트 동우, 포미닛 소현, 비스트 손동운, 걸스데이 소진, 틴탑 니엘, 비투비 민혁, 빅스 엔, 에릭남이 등장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런닝맨’에서 니엘은 갯벌에 엎어지며 얼굴 가득 진흙을 뭍히게 됐다. 이에 유재석은 “이렇게 틴탑을 알리는 거야. 니엘아 오늘 틴탑 많이 알리고 가”라고 니엘을 북돋아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니엘은 “틴탑은 니엘에서 이미 유명한 멤버다”라는 출연자의 반발에 “저희는 팀을 알려야 한다. 팀을 알리러왔다”고 털어 놓은 바 있다.

이후 멤버들은 니엘을 따라 지석진에게 진흙탕에서 구르는 진정한 예능인의 자세를 보여 달라고 요청했다. “나만 안 구른 것이 아니다”라고 내빼던 지석진은 결국 진흙으로 머리까지 감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캡처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