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예고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예고
  • 승인 2015.02.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예고

[SSTV 정찬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가 더욱 새로운 내용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8일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추사랑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다시 뭉친다.

8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4회에서는 ‘함께 크는 아이들’이 방송된다. 

추사랑과 삼둥이는 아이돌의 ‘칼군무’ 부럽지 않은 찰떡 호흡으로 바라밤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신 ‘까르르 까르르’ 웃음소리가 터져 나오는 업그레이드 바라밤 댄스에 아빠 송일국마저 하회탈 웃음을 지어 보이며 함께 춤을 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4회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런닝맨’에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들의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날 ‘런닝맨’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의 려욱, 포미닛 권소현, 비스트의 손동운, 인피니트 장동우, 걸스데이의 소진, 틴탑의 니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에릭남, 비투비의 이민혁, 빅스의 엔이 등장한다.

게스로로 등장한 아이돌은 ‘이번만큼은 기필코 이름을 새기고 가겠다.’는 다짐으로 ‘런닝맨’ 촬영에 온몸을 내던졌다. 아이돌계의 판도를 뒤집는 새로운 혜성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8일 오후 6시 10분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들은 부사관 학교에 입교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 배우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김지영, 방송인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 이상 8명의 멤버들의 부사관 학교 입교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촬영장에서 멤버들은 육군훈련소에서의 모든 훈련을 끝마치고 공포의 미녀소대장과 작별인사를 했다. 마지막 작별인사에서 항상 사고만 치며 혼이 나던 강예원은 “정이 들었습니다”하며 울음을 멈추지 않았고, 에이핑크 윤보미도 계속해서 눈물을 보였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울면서 정수기에 붙어있는 혜리 사진을 에이핑크 사진으로 바꿔주면 안되냐고 물어 순간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부사관 학교에서는 실제 여자부사관 후보생들과 훈련받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들의 모습은 8일 저녁 6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 ‘런닝맨’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