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이돌 레이스, 슈퍼주니어-포미닛-비스트-인피니트-걸스데이…
‘런닝맨’ 아이돌 레이스, 슈퍼주니어-포미닛-비스트-인피니트-걸스데이…
  • 승인 2015.02.06 14: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런닝맨’  슈퍼주니어-포미닛-비스트-인피니트-걸스데이…

‘런닝맨’ 아이돌 레이스, 슈퍼주니어-포미닛-비스트-인피니트-걸스데이…

[SSTV 이제나 기자] ‘런닝맨’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의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8일 오후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들의 꿈의 무대가 펼쳐짐과 동시에 숨어 있던 예능 보석을 발굴하기 위해 한층 더 치열해진 레이스가 진행된다.

이날 녹화에서 슈퍼주니어의 려욱, 포미닛 권소현, 비스트의 손동운, 인피니트 장동우, 걸스데이의 소진, 틴탑의 니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에릭남, 비투비의 이민혁, 빅스의 엔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들의 예능 갈증은 오프닝 현장에서부터 심상치 않았다. 특히 려욱은 “사실 난 슈퍼주니어에서 예능 담당이다. 지금도 케이블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운을 뗐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려욱은 케이블계의 유재석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본격적인 미션에 돌입하자 이들은 ‘이번만큼은 기필코 이름을 새기고 가겠다.’는 다짐으로 몸을 아끼지 않는 열혈 패기를 선보였다. 갯벌에서의 황당무계한 몸개그를 시작으로 노련한 ‘런닝맨’ 멤버들과의 당찬 이름표 떼기까지, 이들의 열정에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과연 아이돌계의 판도를 뒤집는 새로운 혜성이 탄생할 수 있을지, 오는 8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런닝맨’/사진=SBS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