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비밀’ 김흥수, 이민지에 “아직 너를 친구로 생각, 이 마음 끝까지 가고 싶다”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김흥수, 이민지에 “아직 너를 친구로 생각, 이 마음 끝까지 가고 싶다” [일일드라마]
  • 승인 2015.02.05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최찬혜 기자] 배우 김흥수에 이민지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 정지은 l 연출 박만영)에서는 천성운(김흥수 분)과 고윤이(이민지 분)이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달콤한 비밀’에서 고윤이는 마주친 천성운에게 “오랜만이다. 후회 안 하니? 네가 어쩌다 누구 때문에 여기까지 온 건지 생각해봐”라고 말했다. 이에 천성운은 “나는 내 운명을 누구 탓으로 돌리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천성운은 “윤이야. 너와의 관계를 먼저 깬 거는 나지만 15년 간의 우정을 깨고 싶지 않다”며 “나는 아직 너를 친구로 생각하고 있고 그 마음 끝까지 가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달콤한 비밀’은 밝고 당당한 미혼모가 일과 사랑, 그리고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이다.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

달콤한 비밀 / 사진 = KBS 2TV ‘달콤한 비밀’ 캡처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