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스파이럴 캣츠, 게임보다 뛰어난 몸매…카발 ‘위저드’ 코스프레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스파이럴 캣츠, 게임보다 뛰어난 몸매…카발 ‘위저드’ 코스프레
  • 승인 2015.02.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스파이럴 캣츠, 카발 ‘위저드’ 코스프레, 전적 검색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게시판에서 ‘코스프레 종결자’로 불리는 스파이럴캣츠가 카발의 ‘위저드’ 코스프레를 하며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해 12월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의 도레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게임 ‘카발’의 ‘위저드’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위저드’는 포스를 다루는 캐릭터로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는 캐릭터다. 스파이럴 캣츠의 도레미는 캐릭터만큼이나 뛰어난 몸매와 청순한 얼굴을 선보이며 ‘위저드’를 완벽 구현했다.

특히 가슴라인과 골반이 드러나는 복장을 한 도레미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과 카발 온라인의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도레미가 촬영한 코스프레 사진은 카발 온라인의 광고로 지하철 플랫폼 광고로 사용됐다.

‘롤 인벤 여신’, ‘롤 인벤 걸그룹’ ‘코스프레 종결자’ 등의 별명을 지닌 스파이럴 캣츠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코스프레 작업물과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카발 온라인, 위저드,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전적 검색, 승률, 스파이럴 캣츠 / 사진 = 스파이럴 캣츠 페이스북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