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주요뉴스]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박창진 사무장 업무 복귀,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 프로농구 삼성 10연패, 잠수함사령부 창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이시각 주요뉴스]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박창진 사무장 업무 복귀,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 프로농구 삼성 10연패, 잠수함사령부 창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 승인 2015.02.01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박창진 사무장 업무 복귀,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 프로농구 삼성 10연패, 잠수함사령부 창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

   
▲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양주시내의 한 마트서 가스 폭발로 인해 대형화재가 발생했다.

1일 오후 5시20분쯤 양주의 한 마트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50대 여성이 숨지고 또 마트 점장 등 2명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불은 당초 알려진 가스 폭발이 아닌 임대계약에 불만을 품은 여성의 방화에 따른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숨진 50대 여성은 임대계약 해지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 마트 측과 갈등을 빚다 이날 인화물질을 들고 마트에 들어가 문을 잠근 뒤 불을 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

당시 마트 안에는 소방당국의 대피 지시로 마트 관계자 등 소수의 인원만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화재 이후 소방당국은 소방 장비 16대와 인력을 동원해 화재 진압에 나서 오후 5시53분께 큰 불길은 잡은 뒤 현재 잔불을 정리했다.

다행히 소방당국이 마트 안에 있던 휴대용부탄가스(캔)를 긴급히 다른 곳으로 옮겨 추가 폭발사고는 막았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목격자들의 진술 등을 토대로 화재원인을 조사중이며 피해 규모도 파악중에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이 설거지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모델 야노시호는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elp of Mo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거지를 하고 있는 추사랑의 뒷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추사랑은 작은 키 때문에 발판에 올라서서, 엄마를 돕기 위해 어린 고사리 손으로 설거지를 하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1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한달 만에 설레는 재회를 갖는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추사랑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오후 4시 50분 방송.

   
▲ K팝스타4 유희열

K팝스타4 유희열

‘K팝스타4’ 심사위원 유희열이 이진아의 자작곡 ‘두근두근 왈츠’를 혹평한 가운데 안테나 뮤직으로 캐스팅 하는 반전을 선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마지막 캐스팅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날 이진아는 자작곡 ‘두근두근 왈츠’를 들고 나와 무대를 꾸몄다. 이진아의 무대가 이어지는 내내 어두운 표정으로 일관했던 유희열은 냉정한 심사평을 남겼다.

그는 “솔직히 별로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앨범으로 치면 소품트랙 정도다. 지금 이곡은 아닌 것 같다. 이진아가 제일 잘하는 것을 보여줘야 되지 않나”라고 지적했다.

또한 유희열은 “상처가 됐을 진 모르겠지만 기대가 컸는데 너무 아쉽다. 이곡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지는 게임이라도 잘하고 떨어져야지 않겠냐”라고 혹평했다.

반면 심사위원 박진영과 양현석은 이진아의 무대를 극찬했다. 박진영은 “과장이 아니라 너무 좋았다”라고 평했고, 양현석 역시 “이제껏 들려줬던 곡 중 제일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유희열은 혹평에도 불구, 이진아를 안테나 뮤직으로 캐스팅했다. 유희열은 “이진아 양이 해왔던 것을 계속 밀어붙이자”며 “내 맘을 알아주겠니. 너를 캐스팅할게”라며 그를 택했다.

   
▲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서울 물가가 아시아 4위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일 서울이 아시아의 106개 주요 도시 가운데 물가가 4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통계 사이트인 넘베오는 아시아 주요국을 대상으로 물가순위를 집계했다.

한국의 서울이 아시아 4위에 오른 가운데 1위는 싱가포르의 수도 싱가포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싱가포르의 앙 모 키오가 2위, 일본의 도쿄가 3위로 한국의 서울보다 물가가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홍콩이 7위, 중국 상하이와 북경이 각각 30위와 38위에 올랐다.

넘베오의 소비자 물가 지수는 식품 같은 소비재 가격과 외식비, 교통비, 공공요금 등을 종합해 산출하며 주택 임대료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

국산 담배 점유율이 29년 만에 손질 담배 점유율에 밀리게 됐다.

1일 한 편의점 업체가 공개한 1월 매출 기준으로 담배 제조사별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KT&G는 43.2%에 그쳐 수입담배 점유율에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수입담배 회사인 필립모리스(24.4%) 그리고 BAT(23.4%), JTI(9%) 등의 합계 점유율이 KT&G의 점유율을 앞선 것.

이는 지난 1986년 필립모리스가 국내시장에 진출한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프로농구 삼성 10연패

kt는 서울 삼성을 10연패에 빠트리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kt는 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15 KCC 프로농구’ 삼성과의 경기에서 70-60으로 승리했다.

kt는 꼴찌 삼성을 물리치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20승째(22패)를 거둔 kt는 7위에서 공동 6위로 한 계단 올라섰다.

2012-13시즌을 마치고 상무에 입대했다가 지난달 29일 인천 전자랜드전에서 복귀한 김현민이 15득점으로 활약하며 kt 승리에 앞장섰다. 또한 용병인 레지 오코사 역시 13득점 5리바운드로 승리에 기여했다.

한편 삼성은 올해 첫 경기인 지난 1월1일 전주 KCC전부터 이날까지 내리 패배해 10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34패째(8승)를 당한 삼성은 최하위에 머물렀다.

   
▲ 잠수함사령부 창설

잠수함사령부 창설

해군에 잠수함 전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작전을 수행할 ‘잠수함 사령부’가 창설됐다.

해군은 1일 국가 전략무기체계인 잠수함의 작전과 교육훈련, 정비 등을 종합적으로 지휘하는 잠수함 사령부를 창설한다고 전했다.

이는 해군 창설 70년만의 일이며 1992년 10월 해군 1호 잠수함인 장보고함을 인수한지 23년만에 이뤄진 일이다.

이로써 한국은 미국과 일본, 프랑스, 영국, 인도에 이어 세계에서 6번째로 별도의 잠수함 사령부를 운영하는 국가가 됐다.

이번 잠수함사령부 창설은 ‘국방개혁 기본계획(2014~2030)’에 따른 것으로 “평화통일기반 구축을 위한 국정과제인 전략환경 변화에 부합하는 미래지향적 방위역량 강화”의 세부 추진 과제 중 하나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런닝맨’에 출연한 김지수와 김워준이 달고나를 두고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1일 방송에서는 ‘절친들의 동창회’ 특집으로 오현경, 김지수, 미료, 박지윤, 김원준, 홍경민 등이 출연했다.

유재석과 김원준 그리고 송지효와 김지수는 달고나 미션 장소에서 만났다. 가까스로 달고나 미션을 성공한 두 팀은 서로 달고나를 나눠 가졌다.

이에 유재석은 “김원준과 김지수씨 미팅 어때요?”라고 묻자 둘은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원준이 먼저 만든 달고나를 김지수에게 줬고 이어 김지수도 달고나를 김원준에게 줬다.

이날 멤버들은 각각 친분이 있는 지인을 런닝맨에 초대했다. 멤버들과 인연이 있는 게스트들은 황금열쇠가 든 가방을 찾는 미션을 부여받았다.

7개의 가방 중 단 한 개의 가방에만 황금열쇠가 들어있어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치열한 추격전이 예상된다.

   
▲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중 가장 큰 원인은 나트륨 과다 섭취를 비롯해 식습관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국물 음식과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특히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다. 또한 잘못된 식습관과 불규칙적인 음식섭취로 인해 체지방이 체내에 쌓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평소 규칙적인 식사습관과 나트륩 섭취를 줄여야 체지방 역시 줄어든다. 또한 가벼운 운동 역시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다.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대다수여서 주의가 요구된다.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은 초콜릿을 비롯해 우유, 양파, 치즈, 포도 등이 꼽힌다.

초콜릿의 경우 개가 섭취하게 되면 심한 경우 탈수증과 구토 증상을 동반한다. 우유는 설사와 위장 장애를 유발해 되도록 삼가는게 좋다.

또한 양파를 개가 먹으면 빈혈을 일으키기도 한다. 포도는 심하면 혼수상태에 이르게 해 생명에 큰 문제가 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커피, 아보카도, 이스트 반죽, 자두, 마카다미아 등이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으로 꼽힌다.

키워드 : 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박창진 사무장 업무 복귀, 서울 물가 아시아 4위, 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 프로농구 삼성 10연패, 잠수함사령부 창설, 런닝맨 김원준 김지수, 체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 개에게 먹이면 위험한 음식 / 사진= 뉴시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SBS ‘K팝스타4’ 방송캡처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