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5.2 패치 노트 업데이트…죽음불꽃 손아귀 삭제,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롤점검 완료, 5.2 패치 노트 업데이트…죽음불꽃 손아귀 삭제,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 승인 2015.01.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2 패치 롤 점검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서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전적 검색 신스킨 업데이트

[SSTV 정찬혁 인턴기자] 리그오브레전드(롤)의 게임 서버 점검이 완료 됐다.

2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서버 점검이 오전 8시 56분께 완료됐다.

지난 28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9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리그오브레전드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며 서버 점검을 알렸다.

이번 롤 점검을 통해 5.2 패치가 업데이트 됐다. 가장 큰 변화는 ‘죽음불꽃 손아귀’의 삭제다.

리그오브레전트 측은 5.2 패치 노트 공지를 통해 “죽음불꽃 손아귀는 항상 밸런스를 맞추기 까다로운 아이템이었고 바람직한 마법사형 암살자를 원한다면 리치베인처럼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마침내 죽음불꽃 손아귀를 완전히 삭제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지만, 어떻게 보면 이 아이템에 의존해 오던 챔피언들에게 대신 괜찮은 선물을 선사할 계기가 되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하지만 이번 5.2 패치에서 선물을 모두 선보이진 못하고, 이번 패치와 다음 5.3 패치를 통해 해당 챔피언들에게 선물을 모두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5.2 패치에는 암살자가 하향 조정됐다. 이외에도 ‘군중 제어 효과 연계 시 적용 방식 변경’, ‘은신 상태에서의 이동 공격 명령’ 등이 변경됐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5.2 패치,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 전적 검색, 픽률, 신스킨, 롤점검 업데이트 / 사진 =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