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공통 관심사 많아 친해져… 열애는 아냐”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공통 관심사 많아 친해져… 열애는 아냐”
  • 승인 2015.01.2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종현

[SSTV 이영실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인 모델 겸 배우 홍종현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홍종현 소속사 위드메이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2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나나가 ‘쫑’이라는 애칭으로 홍종현을 부른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 사진 = 고대현 기자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