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비하인드 컷 공개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비하인드 컷 공개
  • 승인 2015.01.2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SSTV 이제나 기자] ‘K팝스타4’ 음원 강자로 떠오른 참가자 정승환, 박윤하의 무대 뒤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측은 정승환, 박윤하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승환, 박윤하가 대기실에서 장난을 치거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무대에 오르기 전 감정을 잡기 위해 손을 잡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정승환, 박윤하는 지난 18일 방송된 ‘K팝스타4-캐스팅 오디션’ 무대에서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러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이 부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음원은 방송 직후 2시간 만에 국내 10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불과 6시간 만에 무대영상 다시보기 1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다.

또한 정승환 박윤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다시보기 영상은 약 30시간 만에 200만 뷰를 달성(네이버tv캐스트), 최단시간 신기록을 세웠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이틀에 걸쳐 기록했던 최단시간(52시간) 200만뷰 기록을 30시간으로 대폭 단축한 것.

한편 정승환, 박윤하는 ‘K팝스타4-캐스팅 오디션’을 치르며 각각 YG와 JYP에 캐스팅됐다. 두 사람이 기획사 트레이닝을 통해 어떤 놀라운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정승환, 박윤하의 새로운 무대는 오는 2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될 SBS ‘K팝스타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사진=SBS ‘K팝스타4’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