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증정·설날 차량제공·경품행사까지…화끈한 티볼리 홍보
쌍용차, 티볼리 증정·설날 차량제공·경품행사까지…화끈한 티볼리 홍보
  • 승인 2015.01.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용차 티볼리

[SSTV 정찬혁 인턴기자] 쌍용차에서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티볼리를 증정한다.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신차 ‘티볼리’ 출시와 을미년 새해를 맞아 푸짐한 선물과 명절 시승단 모집 등의 이벤트 ‘브랜드 뉴 2015 티볼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차는 설날 귀성차량으로 티볼리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명절시승단을 모집한다. 오는 2월 1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월 17~23일 6박 7일 동안 티볼리 20대, 렉스턴W, 코란도투리스모, 코란도C 각 30대, 총 50대를 귀성차량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쌍용차는 신청 고객 중 20팀에게는 ISO-FIX 기능을 갖춘 페도라(FEDORA)의 고급 어린이용 카시트를 무료로 대여한다. 체험고객이 향후 구매를 원할 경우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타로게임을 통해 신년운세를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월 22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타로카드 게임을 즐긴 다음 간단한 인적사항을 기입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1명)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 개별 통보한다.

명절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쌍용 티볼리 / 사진 =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