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전자, ‘블랙베리’인수설 불구 주가 영향 미미…큰 등락 없이 보합권
삼정전자, ‘블랙베리’인수설 불구 주가 영향 미미…큰 등락 없이 보합권
  • 승인 2015.01.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블랙베리

[SSTV 강기산 기자] 삼성전자의 주가가 블랙베리 인수설에도 불구하고 등락 없이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다.

15일 외신을 중심으로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업체인 블랙베리를 인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삼성전자 주식은 오전 9시27분 현재 전날 대비 등락 없이 134만5000원을 기록하고 있다.

로이터통신이 삼성전자가 특허권 확보 차원에서 최대 한화 기준으로 8조1112억원을 투자해 블랙베리 인수를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 소식을 접한 삼성전자와 블랙베리는 사실을 부인한 것이 주가에 영향을 줘 보합권을 형성한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블랙베리 / 사진 = 네이버 증권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