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60 콘셉트카 공개, '차세대 스포츠 쿠페' 미리보기?
인피니티 Q60 콘셉트카 공개, '차세대 스포츠 쿠페' 미리보기?
  • 승인 2015.01.1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티

[SSTV 이현지 기자] 인피니티가 'Q60 콘셉트(Q60 Concept) 카'를 공개했다.

인피니티는 13일(현지시간) 미국 디트로이트 코보센터에서 열린 '2015 북미오토쇼(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Q60 콘셉트(Q60 Concept) 카'를 공개했다. Q60 콘셉트 카는 내년 출시될 인피니티의 차세대 스포츠 쿠페를 암시하는 콘셉트 모델이다. 

외관은 힘과 성능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역동성에 중점을 둔 2도어 쿠페다. 차체 측면에는 날카로운 굴곡을 새겨, 도로를 매끄럽게 달리는듯한 형태를 구현했다. 인피니티의 상징적인 헤드 램프를 적용했고, 이는 눈동자에서 빛나는 홍채의 라인과 유사한 미세 광섬유를 사용했다. 

파워트레인은 인피니티의 차세대 3.0리터 V6 직분사 트윈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했다. 이는 인피니티의 새로운 엔진 라인업 중 하나로, 스포츠카 이미지에 부응하는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실내는 수공예 가죽을 적용한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스티어링 휠, 프리미엄 가죽 및 퀼트 처리된 시트 등 고품질의 마감처리가 이뤄졌다.

롤란드 크루거 인피니티 사장은 "인피니티 디자이너들은 Q60 컨셉트를 통해 기대를 현실로 만드는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며 "디자인은 강력한 브랜드를 완성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며 Q60 컨셉트는 강렬하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재구성 중인 인피니티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인피니티/사진=뉴시스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