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위한 200일 기념 깜짝 이벤트… ‘애교 가득’ 선물은 무엇?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위한 200일 기념 깜짝 이벤트… ‘애교 가득’ 선물은 무엇?
  • 승인 2015.01.0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SSTV 이영실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가 홍종현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 오는 3일 방송에서는 200일 기념일을 맞이해 남편 홍종현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유라는 홍종현에게 원하는 일이 있을 때 시킬 수 있는 ‘아내 이용권’을 주면서 자신을 리본으로 묶어서 선물했다.

또 유라는 홍종현 지인들을 수소문해 알아낸 정보로 호두파이와 커플운동화를 선물로 준비했다. 유라는 신발을 선물하면 상대방이 도망간다는 속설은 우리 커플에게는 없는 일이라며 애교를 부렸고, 홍종현은 기쁘고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함께 200일 기념일을 자축해 더욱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홍종현과 유라의 알콩달콩한 200일 스토리는 오는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 사진 = MBC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