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일본 팬미팅 앞두고 트럼펫 도전… ‘로맨틱 가이 변신’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일본 팬미팅 앞두고 트럼펫 도전… ‘로맨틱 가이 변신’
  • 승인 2015.01.0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 혼자 산다’ 이태곤

[SSTV 이영실 기자] ‘나 혼자 산다’ 이태곤이 트럼펫 배우기에 도전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일 오후 방송에서는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이태곤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트럼펫을 배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나 혼자 산다’ 녹화에서 이태곤은 2015년 2월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평소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직접 기획해 온 만큼 여러 한류 스타들의 팬미팅 영상을 찾아보며 고민에 빠졌다. 이태곤은 고민 끝에 트럼펫을 배워 팬들에게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기로 결심, 트럼펫 학원에 등록했다.

이태곤은 트럼펫까지 마련해 의욕적으로 수업에 임했지만 연주는커녕 소리를 내는 것조차 쉽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태곤은 팬미팅 전까지 멋진 완곡 연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곤사마’ 이태곤의 트럼펫 정복기는 오늘(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 / 사진 = MBC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