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이슈] 박명수 부인 한수민, K팝스타4 정승환, 런닝맨 경수진,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마이클 샌델 서울시 명예시민
[이시각 이슈] 박명수 부인 한수민, K팝스타4 정승환, 런닝맨 경수진,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마이클 샌델 서울시 명예시민
  • 승인 2014.12.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김중기 기자] 8일 오전 포털 검색어에는 연예, 시사 뉴스 등 다양한 이슈들이 올라와 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관련 키워드는 전날부터 인기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K팝스타4 정승환, 런닝맨 경수진,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마이클 샌델 서울시 명예시민 등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

 

▼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에 변함 없는 애정… "키스 없인 못 살아"

개그맨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가 남편과 찍은 셀카를 공개하면서 이들 부부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개그맨 유재석은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과 관련 “형수님이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냐”고 물었다.이에 박명수는 “둘이 찍은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아내가) 약간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박명수 볼에 뽀뽀하는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한도전’에서 한수민씨가 언급되면서 이 부부의 과거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박명수 부부는 ‘키스금지 루머’에 휩싸인 것과 달리 신혼부부처럼 깨소금 냄새 풍기는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극찬…박진영 “이런 가수 나와야”

‘K팝스타4’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지나간다’에 이어 또 다시 극찬을 받았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을 끝내고 랭킹오디션이 시작됐다.

지난 ‘K팝스타4’ 1라운드 때 무표정하게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부르며 감동을 선사한 정승환은 랭킹오디션에서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기 때문에 가요계에 나와야한다”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양현석은 “대단한 흡입력이다. 정승환에게 빠져버렸다”고 찬사를 보냈다.

지난 23일 ‘K팝스타4’ 첫 방송에서 정승환은 ‘지나간다’를 불렀고 양현석은 “제 느낌으로는 가장 좋다. 박진영씨가 항상 말한 말하는 듯 노래하는 좋은 예”라고 극찬했다.

▼ ‘런닝맨’ 경수진, 백만불짜리 눈웃음에 男 출연진 환호

배우 경수진이 ‘런닝맨’에서 활약하자 그의 일상모습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경수진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 출연해 남성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 ‘런닝맨’에서 경수진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드는 눈웃음과 배우 손예진을 닮은 청순한 외모로 주위의 관심을 받았다.

‘런닝맨’ 남자 멤버들은 “눈웃음이 장난 아니다”라고 그의 초승달같이 휘어지는 눈매에 감탄했다. 또 이들은 경수진의 나긋한 말투와 여성스러운 제스쳐에 “정말 단아하시다”라고 말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지상파 1위 싹쓸이

그룹 에이핑크가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신곡 ‘러브(LUV)’는 지난 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6일 MBC ‘음악중심’에 이어 7일 ‘인기가요’에서까지 1위를 차지하며 지상파 음악방송 트로피를 휩쓸었다.지난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수상한 에이핑크의 리더 초롱은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주변 분들한테 감사를 전했는데 멤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못했던 것 같다. 연습생 때부터 고생 많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 팬 분들 고맙다”고 밝혔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수상한 에이핑크는 공식 SNS에도 1위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다.

에이핑크는 공식 SNS를 통해 “SBS 인기가요 1위. 많은 사랑과 관심 주신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쭉쭉 함께 해주실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에이핑크는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1위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순백의 의상을 입은 에이핑크 멤버들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에이핑크는 박효신의 ‘해피투게더’와 지디X태양의 ‘굿보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송일국 “민국아 이리와” 폭소에 ‘시청률 1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남다른 시골 체험기와 메뚜기 먹방이 웃음을 자아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삼둥이가 메뚜기 튀김의 매력에 빠지는가 하면 한복을 입고 꽃도령으로 변신해 귀여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시골마을을 찾은 송일국과 삼둥이는 논에서 메뚜기를 잡고 떡메치기도 하는 등 시골 체험을 즐기며 직접 팥죽 새알을 만들어 먹었다.

팥죽을 다 먹은 삼둥이는 후식으로 직접 잡은 메뚜기튀김을 먹었다. 삼둥이 중 대한이와 만세는 맛있게 메뚜기를 먹은 반면 민국이는 메뚜기가 무섭다며 꺼려했다.

하지만 민국이는 메뚜기를 한번 입에 맛본 후 본격적으로 의자까지 갖다 놓고 앉아서 계속 메뚜기를 집어 먹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꽃도령으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됐다. 송일국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모델로 신년 달력 만들기에 도전했다.

사진 찍기에 앞서 한복을 입던 민국이는 버선만 신은 채 도주에 나서 송일국은 진땀을 흘렸다. 송일국은 “민국아 이리와”라며 애원을 거듭해 겨우 한복 입기를 마쳐 폭소케 했다.

▼이성경, ‘7번방의 선물’ 갈소원과 친분 과시…“귀요미 갈선배님”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배우 갈소원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갈소원과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사진은 총 4장으로 익살스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성경은 “소녀언니 좋아해주는 귀요미 갈선배님”이라며 “소원이랑 엽사배틀. 사랑스러운 소원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성경은 배우로 먼저 데뷔한 갈소원에게 ‘선배’라는 호칭을 붙이며 친분을 과시했다. 둘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배우와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 교수 서울시 명예시민, 직원 대상 좋은 사회 특강

마이클 샌델 미국 하버드대 교수가 서울시 명예시민이 돼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시민증을 수여받았다. 마이클 센델 교수는 지난 5일 서울시청에서 박원순 시장과 ‘정의행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에서 서울시 명예시민증을 받았다. 마이클 샌델 교수는 서울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의, 시장 그리고 좋은 사회’를 주제로 특강도 했다. 박원순 시장은 샌델 교수에게 서울시의 철학과 비전, 정책 사례를 소개하고 시정에 이를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지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박 시장은 “샌델 교수 특강은 공공행정과 정의의 연결고리를 찾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정의 행정 실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공론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SSTV 김중기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키워드 : 박명수 부인 한수민, K팝스타4 정승환, 런닝맨 경수진,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마이클 샌델 서울시 명예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