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늘의운세]돼지띠, 하는 일 순조롭다… 토끼띠, 귀인 곧 나타날 듯
[24일 오늘의운세]돼지띠, 하는 일 순조롭다… 토끼띠, 귀인 곧 나타날 듯
  • 승인 2014.11.24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운세 / 원추의 '오늘의운세' 2014년 11월24일 월요일 (음력 10월3일·기해)

▶쥐띠 = 쌓을 준비는 돼 있는데 들어오는 것이 없구나.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르니 작은 것부터 거둬들여라. 애정 또한 마음이 바람에 흔들리니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마음을 바로잡고 기회를 포착하라.

▶소띠 = 벌여 놓은 일이 생각처럼 쉽지 않고 또 다른 일이 눈앞에 닥쳤으니 짜증만 나는구나. 지혜를 갖고 할 말이 많아도 참는 것이 가정에 화목을 유지하는 길이며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길만이 자식의 이탈을 막는 일이다.

▶범띠 = 만날 수 없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람을 고집한다. 사랑하는 마음을 상대에게 전하려 하지만 상대가 알아주지 않는구나. 모든 일은 신중을 기해서 처신하라. 주기만 하지 빼앗기는 수. 타인과의 시비 또한 삼가라.

▶토끼띠 = 사랑을 한다며 약속하는 것만으로 믿지 마라. 실천이 따르고 진실된 애정만이 행복함을 알아야 할 때. 떠나려는 사람을 잡으려 말고 당신에게 힘이 돼 주는 사람을 잡아라. 곧 귀인이 나타날 듯.

▶용띠 = 힘을 다해서 뛰고 있으나 결과가 좋지 않다. 오해는 오해를 낳는다. 자신을 탓하며 한탄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나 때문에 가족들이 울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새로운 생각으로 강구해 보아라.

▶뱀띠 = 자기 자신을 지키는 일에 소홀히 하지 마라. 본성이 착해서 해를 끼치는 일은 없으나 꾀임에 빠질 때가 있겠다. 여러 곳에서 도움이 온다 해도 함부로 받지 말고 동쪽 사람을 택하면 당신의 귀인이 될 것이다.

▶말띠 = 멀어지는 애정에 마음이 답답하구나. 마음을 가다듬고 진정한 내 자리를 확인하고 대화로써 사랑을 키워나가도록 노력하라. 오랜만에 웃을 수 있는 오늘이니 분위기를 살려 외출로 기분 전환함이 어떨지.

▶양띠 = 지금 시련을 거울삼아 동서로 뛰다 보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가 있겠다. 허약한 마음을 담대하게 가져라. 상대도 당신을 믿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화합하라. 반드시 도움 줄 사람 나타날 듯.

▶원숭이띠 = 쓸데는 많고 궁색하기만 하다. 애정은 잡으려 해도 저만치 가 있으니 잡히지 않는다고 자기 자리를 이탈하려고 하면 더욱더 손해가 따른다. 1·2·4월생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닭띠 = 당신의 마음은 그 누구도 잡을 수 없구나. 진정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말을 따라라. 진정한 사랑마저 놓칠 수 있는 운이다. 이유가 어떠하든지 진실된 모습을 보여야 할 때.

▶개띠 = 타인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본인 생각대로 추진하면 사업도 애정도 웃음꽃 피우겠다. 자만심에 빠져 눈이 멀면 평생 후회할 일 생길 듯. 2·4·7월생 서북쪽 사람 조언을 새겨들어라.

▶돼지띠 = 약간의 근심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현재 하는 일 무리 없이 잘 진행되고 있지만 힘이 모자라면 북·서쪽 사람에게 도움 청하면 풀릴 듯. ㄱ·ㅂ·ㅇ성씨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직장에서까지 문제가 되니 서로의 대화가 필요.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