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최고의 미래’ 걸스데이 민아 “서강준 춤 실력, 과거 비 떠올라”
[SS영상] ‘최고의 미래’ 걸스데이 민아 “서강준 춤 실력, 과거 비 떠올라”
  • 승인 2014.10.2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미래 서강준 민아

[SSTV l 조성욱 기자] ‘최고의 미래’ 걸스데이 민아가 서강준의 춤 실력을 언급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 서초사옥에서 열린 삼성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극본 김원진, 연출 한창근) 쇼케이스에 민아(걸스데이), 서강준, 최성국, 홍경민, 이선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최고의 미래’ 쇼케이스에서 걸스데이 민아는 “서강준의 춤 실력은 현역 아이돌 멤버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며 “서강준의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가수 비 선배님의 신인 시절이 떠올랐다”고 말했다.

민아의 서강준 춤 실력 극찬에 진행을 맡은 김생민은 “어느 부분이 비와 닮았느냐”라고 묻자 민아는 “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최고의 미래’는 가수지망생인 남자 주인공 ‘최고’(서강준 분)와 삼성의 신입사원인 여자주인공 ‘미래’(방민아 분)가 우연한 계기로 하우스 셰어링을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시트콤 형식의 드라마다.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와 배우 서강준이 남녀 주연을 맡았고 가수 홍경민과 배우 최성국, 이선진, 고세원 등이 주인공들을 돕는 이웃과 직장 동료로 출연한다.

서강준, 민아(걸스데이), 최성국, 홍경민, 고세원, 이선진 등이 출연하는 ‘최고의 미래’는 오는 10월 28일 삼성그룹 블로그 및 유튜브, 네이버 티비캐스트, 다음 티비팟을 통해 공개된다.

[SS영상] ‘최고의 미래’ 걸스데이 민아 “서강준 춤 실력, 과거 비 떠올라” (http://youtu.be/50Ew68EmB4E)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