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born hater, 타진요 향해 일침 “바지 벗고 까려면 까”
에픽하이 born hater, 타진요 향해 일침 “바지 벗고 까려면 까”
  • 승인 2014.10.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픽하이 born hater

[SSTV l 이제나 인턴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신곡 ‘본 헤이터(born hater)’를 통해 타진요를 언급했다.

지난 18일 에픽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YG 라이프’를 통해 에픽하이의 신곡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와 함께 래퍼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의 송민호, YG연습생 비아이와 바비 등이 출연해 강렬한 에너지를 더했다.

‘본 헤이터’는 편견을 갖고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터’들 때문에 피곤한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타블로는 악성 루머로 자신을 괴롭혔던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를 향해 “바지 벗고 시원하게 까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고 언급하며 일침을 날렸다.

그동안 타진요는 타블로가 스탠포드대학을 나온 적이 없다며 학력위조설을 제기해 가수 활동은 물론 연예계 생활마저 힘들게 했다. 타블로와 타진요와의 악연은 4년 만인 2013년 타진요 회원들이 유죄를 선고받으며 끝이 났다.

한편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음원은 오는 22일 오전 0시, 오프라인 앨범도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다.

SSTV 이제나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에픽하이 born hater / 사진 =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