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늘의 운세] 닭띠, 취중실수… 토끼띠, 행운 놓치지 마세요
[30일 오늘의 운세] 닭띠, 취중실수… 토끼띠, 행운 놓치지 마세요
  • 승인 2014.08.30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8월30일 토요일 (음력 8월6일·계유)

▶쥐띠 =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은인이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이 상한 일이 있어도 망언은 하지 마라. 당신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3·5·11월생 부담스럽지만 도움도 크다. ㄴ·ㅈ·ㅊ성씨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소띠 =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하게 변동하면 현상 유지도 어렵다. 힘이 들겠지만, 서서히 좋아질 듯. 미색·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하는 색. 보라색은 행운 색. ㄱ·ㅇ·ㅊ성씨 애정은 확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범띠 = 노부모님이 계신다면 먼 여행길은 삼감이 좋을 듯. 특히 건강에 신경 써야겠다. 가정은 행복하지만, 당신의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은 멀리 있다. 돼지·범·뱀띠에 도움을 청해본다면 어떨까?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 성공 가능.

▶토끼띠 = 주어진 행운을 포착해야만 대성할 수 있다. 북·남쪽에 귀인 있으니 결단이 필요한 3·7·9월생 유념할 것.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분별만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용띠 = 목적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방심은 절대금물. 주인 의식을 갖고 열심히 임한다면 생각 외로 큰 득을 거둔다. 정 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만 말고 당신도 덕을 베풀어라. 2·5·7월생 남·서쪽에 나를 위해줄 사람 있다.

▶뱀띠 = 늦지 않았다. 감언이설로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가정이 화목해야 일이 순조롭다. 이성 문제로 혹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ㅇ·ㅅ·ㅎ성씨 꿈에서 깨어나 스스로 깨우쳐라.

▶말띠 =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겸손한 태도로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 사랑하는 자와 의견을 맞추어야 한다. ㅅ·ㅇ·ㅍ성씨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남·북쪽 약속은 허사.

▶양띠 =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을 존경함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함이 좋을 듯. 1·2·7월생 주식이나 투기를 원한다면 한번으로 끝내야지 계속 투자는 불길.

▶원숭이 =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난관에 봉착해도 해결할 수 있다. 3·9·11월생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 마라.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질 수 있다. ㄱ·ㅅ·ㅊ성씨는 경계하라.

▶닭띠 = 일이 성사되었다고 기분 좋게 만취했다가 예기치 않던 실수로 관재수 있겠다. 시비를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을 듯. ㄴ·ㅅ·ㅊ성씨 가정을 멀리하고 남에게 신경 쓰면 사업도 가정도 어수선할 뿐이다.

▶개띠 = 목적이 있을 때는 성취욕이 강하며 추진력 있다. 찬사를 받을 만하다. 5·8·9월생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할 일 생길 듯. ㄱ·ㄹ·ㅁ 성씨 자신만 가지고 욕심을 앞세우지 말 것.

▶돼지띠 = 씨앗은 많이 뿌려 놓고도 수확을 못 하는 것은 자기 관리가 부족한 탓. 신용도가 높아야겠고 용기 또한 필요하다. 5·10·11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이 심각할 듯. 북·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다면 대성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