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데뷔' 하이포 MV 비하인드컷 공개 "반전 매력 발산"
'엠카운트다운 데뷔' 하이포 MV 비하인드컷 공개 "반전 매력 발산"
  • 승인 2014.08.2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포 해요 말고 해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그룹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가 화제인 가운데, 하이포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포는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뱅뱅뱅'으로 가요계 데뷔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덥스텝 댄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하이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수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 한 수록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사진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포는 검은색 슈트를 입은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하이포 멤버들은 촬영 현장에서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짓궂은 표정으로 돌변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드디어 데뷔"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멋있다"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앞으로가 기대된다"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역시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포 엠카운트다운 / 사진 = N.A.P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