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4.15, 나르 사용성 향상+마스터 티어 공개
롤 패치 4.15, 나르 사용성 향상+마스터 티어 공개
  • 승인 2014.08.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 패치 4.15

[SSTV l 장민혜 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4.15 패치가 적용됐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15 롤 패치 내용을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롤 패치 적용 내용에 대해 “대대적인 밸런스 변경은 없으며 월드 챔피언십 경기에 대비해 버그 수정과 직관성을 높이고자 했다 ”라며 “지난 4.13, 4.14 패치에서 변경한 사항이 많았으니 이번에는 별다른 변화 없이 안정적일 때 게임이 어떤 추세로 돌아가는지 지켜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나르가 여러 측면에서 약간 상향됐으며 위치 선정을 쉽게 하기 위한 사용성 향상에 집중했다. 

또 4.15 롤 패치 적용 기간 중 마스터 티어가 공개된다. 마스터 티어가 다이아몬드 1단계와 챌린저 티어 사이에 자리잡게 되면 앞으로 누가 최상위 플레이어인지 명확하게 가릴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챌린저 티어의 순위도 강등 면제 기간 없이 24시간마다 산정되도록 변경됐다. 

이외에도 4.15 롤 패치부터는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 중 완성된 부분이 패치 파일에 포함된다. 업데이트 패치를 한꺼번에 공개하면 유저가 패치 다운로드에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하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통해 패치 용량을 최소화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라이엇게임즈코리아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