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태민, 첫 앨범 ‘ACE’ 위해 종현-카이 지원사격 ‘으리으리해’
솔로 태민, 첫 앨범 ‘ACE’ 위해 종현-카이 지원사격 ‘으리으리해’
  • 승인 2014.08.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로 태민

[SSTV l 이아라 기자] 솔로 태민의 첫 앨범 ‘ACE’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태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낮 12시 태민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괴도(Danger)’를 비롯해 이번 솔로 태민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 및 태민의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솔로 태민 앨범에는 그룹 샤이니 종현이 작사, 엑소(EXO) 카이가 랩 피처링을 맡은 어반 느낌의 일렉트로 팝 댄스곡 ‘프리티 보이(Pretty Boy)’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 및 코러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Ace’도 수록됐다. 솔로로 출격한 태민의 활동을 위해 소속사 식구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또 태민은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괴도(Danger)’와 수록곡 ‘Ace’, ‘Pretty Boy’까지 솔로 앨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로 태민의 첫 무대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와 17일 전파를 타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첫 미니앨범 ‘ACE’는 18일 발매된다.

SSTV 이아라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