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예상보다 빠른 완료...네티즌 "5시간이나 빨리?" 급좌절서 환호로
롤점검, 예상보다 빠른 완료...네티즌 "5시간이나 빨리?" 급좌절서 환호로
  • 승인 2014.07.3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SSTV l 박선영 인턴기자] 롤점검이 예정보다 일찍 완료돼 유저들이 환호를 보내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서비스사인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31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롤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날 라이엇 게임즈는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차례대로 진행하고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초 롤점검 완료시간은 오후 1시라고 알렸으나 예정보다 무려 5시간여 빠른 오전 7시 16분에 마무리돼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롤을 즐기는 네티즌들은 “롤점검, 오늘부터 휴가였어서 좌절했는데 다행이다” “서버 점검, 라이엇은 7시간 예정하고 한 시간 점검하는데 넥슨은 6시간 예정하고 13시간 한다” “롤점검, 오 금방 끝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롤 점검으로 4.13 롤패치를 국내 서버에 적용하고 신규 스킨 ‘연미복 이즈리얼’과 ‘연미복 바이’가 등장했다. 현재는 판매 대기 상태.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V 박선영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