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 프레스콜 김준수, '정선아와 섹시 키스' [SS포토]
'드라큘라' 프레스콜 김준수, '정선아와 섹시 키스' [SS포토]
  • 승인 2014.07.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고대현 기자] 류정한 김준수(JYJ) 조정은 정선아 주연의 ‘드라큘라’ 프레스콜이 열렸다.

배우 겸 JYJ 김준수, 정선아가 22일 오후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드라큘라’ 프레스콜에 참석해 시연을 하고 있다.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스토커의 동명소설 ‘드라큘라’가 원작인 뮤지컬 ‘드라큘라’는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스웨덴, 영국, 캐나다, 일본 등에서 공연되었던 대형 뮤지컬이다.

이번 한국 공연은 브로드웨이 공연과는 다른 독창적인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특히 2014년 한국에서는 첫 번째 브로드웨이 리드프로듀서로 데뷔한 프로듀서 신춘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작곡가로 한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한국인의 정서를 가장 잘 이해한다는 연출가 데이비드 스 완 등 ‘지킬앤하이드’의 거의 모든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했다.

한편 류정한, 김준수(JYJ), 조정은, 정선아, 양준모, 카이, 조강현, 이지혜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9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