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 암시 ‘아버지 밝혀지나?’
‘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 암시 ‘아버지 밝혀지나?’
  • 승인 2014.07.1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이아라 인턴기자] ‘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이 암시됐다.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 이명우|극본 이정선) 지난 9일 방송은 은대구(이승기 분)가 아버지로 추정되는 신지일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너포위’ 방송에서 은대구는 어머니 김화영(김희정 분)이 유애연(문희경 분)의 남편 신지일(이기영 분)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은대구는 발견한 사진을 신지일에게 건네며 “이분을 알고 계십니까? 27년 전 청록봉사회에서 함께 봉사활동을 하셨던 김화영 씨가 제 어머니십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혹시 11년 전 마산 양호교사 살인사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당시 피해자였던 마산 양호교사가 제 어머니 김화영 씨입니다. 그런데 그 살인사건 현장에 용의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펜던트가 하나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 펜던트는 신 대표님의 아내 유애연 씨의 것으로 판명되었고요”라고 밝혔다.

또 은대구는 “제가 궁금한 건 제 어머니의 살인사건 현장에 왜 유애연 씨의 펜던트가 떨어져 있었는지, 그리고 신 대표님께서 어떻게 오래된 사진 속에 제 어머니와 함께 나란히 서 계신지 그것이 궁금해서 찾아뵀습니다. 저한테 설명해 줄 수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은대구의 질문에 깜짝 놀란 신지일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은대구를 바라봤고, 그는 은대구에게 다정한 목소리로 “자네 나이가 몇인가?”라고 물었다.

은대구의 나이를 들은 신지일은 눈동자가 흔들리며 은대구와 부자 사이임을 넌지시 암시했다. 하지만 이내 신지일은 “김화영과 한두 번 봉사활동을 했던 친한 선후배 사이였을 뿐 교제한 적이 없다”며 아들 은대구의 존재를 부정해 씁쓸함을 안겼다.

‘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포위’ 이승기 볼 날도 얼마 안 남았네” “‘너포위’ 이승기 과연 어떻게 될까” “‘너포위’ 이승기, 연기 잘하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은대구의 출생 비밀에 점점 다가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너포위’ 18회는 10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SSTV 이아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