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진실에 한층 가까워졌다 ‘각막 기증자 김여진’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진실에 한층 가까워졌다 ‘각막 기증자 김여진’
  • 승인 2014.05.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엔젤아이즈’ 캡처

[SSTV l 장민혜 기자]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이 서로 말 못할 비밀을 알고 고민에 빠졌다.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연출 박신우│극본 윤지련) 지난 24일 방송서 수완(구혜선 분)은 12년 전 자신에게 각막을 기증해준 사람이 다름 아닌 동주(이상윤 분)의 엄마 정화(김여진 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엔젤아이즈’에서 동주는 재범(정진영 분)의 의료처치 지연으로 엄마 정화가 죽을 맞이했단 진실을 알았지만 모든 걸 덮고 수완과 함께 미국으로 떠날 결심을 했다.

어딘가 변한 것 같은 동주를 걱정하던 수완은 민수(주안 분)에게 정화 뺑소니 사고 재조사에 대해 전해 듣게 됐고 정화의 안구 기증 사실을 아는 모습으로 ‘엔젤아이즈’ 13회 엔딩을 장식했다.

이어질 오늘(25일) 14회 방송에서 수완은 마침내 자신에게 세상의 빛을 선물해준 고마운 사람이 정화였음을 알게 되고 동주는 수완이 영원히 몰랐으면 하는 진실에 가까워지는 것을 막고자 하루 빨리 한국을 떠나고자 한다. 재범 역시 12년 전 사고의 죄책감을 잡이 접어둔 채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서둘러 미국으로 갈 수 있도록 수완을 설득한다.

허나 재범의 이료사고에 대해 의문을 품게된 지운(김지석 분)과 수완 곁을 맴돌며 원치 않는 행동을 하는 아들 지운이 못마땅한 영지(정애리 분), 까면 깔수록 속속들이 밝혀지는 사실에 진범을 찾기 위한 의지를 불태우는 우철(권해효 분)-민수 콤비 등이 동주 수완 커플과 얽히고설키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또 한 번 먹구름을 드리울 예정이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커플 위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커플 어떻게 될까”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커플 어제 방송서 달콤하던데 잘 해결되길” “엔젤아이즈 이상윤 멋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엔젤아이즈’ 14회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된다.

SSTV 장민혜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