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엑소(EXO) '중독' 쇼케이스, '아크로바틱한 시작'
[SS포토] 엑소(EXO) '중독' 쇼케이스, '아크로바틱한 시작'
  • 승인 2014.04.1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엑소(EXO) ‘중독’ 컴백쇼 쇼케이스가 열렸다.

엑소(EXO)가 15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엑소 컴백쇼(EXO COMEBACK SHOW)’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3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는 이날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EXO 컴백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 새 미니앨범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엑소(EXO) 컴백쇼 쇼케이스는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의 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엑소(EXO) 컴백쇼' 쇼케이스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엑소는 지난 정규 1집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을 통해 차별화된 안무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무대로도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으로 멤버들(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수많은 팬들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EXO 컴백쇼’ 쇼케이스 공연 실황은 삼성뮤직을 통해 단독 생중계, 컴백쇼 현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엑소는 금일 ‘중독’ 컴백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수많은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