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 후 등장한 벨코즈, 상세 스킬 살펴보니 ‘어마어마하네’
롤 점검 완료 후 등장한 벨코즈, 상세 스킬 살펴보니 ‘어마어마하네’
  • 승인 2014.03.0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엇게임즈

[SSTV l 온라인 뉴스팀] 롤 점검이 완료되면서 새로 등장한 챔피언 벨코즈에 관심이 쏠렸다.

라이엇게임즈는 5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가 이뤄진 롤 점검을 완료했다. 이번 롤 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으로 오후 1시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그보다 5시간 빠른 오전 8시에 마무리됐다.

이날 롤 점검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118번째 챔피언 벨코즈의 등장이다. 롤 점검 완료 후 구매가 활성화된 벨코즈는 ‘공허의 눈’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3개의 촉수를 가진 연체동물의 생김새를 갖고 있다. 광선을 이용해 공격하는 원거리 마법사형 챔피언인 벨코즈는 기본 스킬 ‘유기물 분해’와 ‘플라즈마 분열’ ‘공허 균열’ ‘지각 붕괴’ ‘생물 분해 광선’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유기물 분해’는 스킬에 세 번 적중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며 ‘플라즈마 분열’은 전방으로 광선을 발사해 피해오 함게 둔화를 거는 스킬이다. 발사된 광선은 적에게 적중하거나 최대 사거리 도달 시 또는 스킬이 발동되는 동안 재사용하면 양쪽 90도로 굴절돼 주변의 적에도 피해를 입힌다.

‘공허 균열’은 직선으로 에너지파를 발사해 공간에 균열을 만들고 잠시 후 폭발시키는 스킬로 발사 및 폭발 시 패시브의 중첩 효과가 적용된다. ‘지각 붕괴’ 스킬은 목표 지점에 폭발을 일으켜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운다. 특히 ‘지각 붕괴’ 스킬은 벨코즈와 가까이 있는 적은 뒤로 밀어내는 효과까지 있어 추격과 도주에 유용하다.

벨코즈의 궁극기 ‘생물 분회 광선’은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해 거대한 광선을 발사하는 스킬로 사거리 내의 모든 적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좌우로 광선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다.

한편 벨코즈는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1462RP(정상가 2325RP)로 구입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