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기방, 조인성-김민희 연애담 및 송중기 술자리 ‘폭로’
‘라디오스타’ 김기방, 조인성-김민희 연애담 및 송중기 술자리 ‘폭로’
  • 승인 2014.02.0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SSTV l 김숙현 기자] ‘라디오스타’ 김기방이 절친 조인성 및 송중기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최근 녹화에서 라미란, 김기방, 이병준, 최우식이 ‘거지, 내시, 몸종 그리고 변태’ 특집을 꾸몄다.

이날 녹화에서 김기방은 “조인성 절친 김기방입니다. 조인성 씨 평생 물고 늘어질 겁니다”라며 오프닝 인사에서부터 조인성에 관한 에피소드 공개를 예고했다.

이어 김기방은 “조인성과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짝꿍이었다”고 말문을 열며 조인성 덕분에 연기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부터 그와의 영화 같은 싸움 일화까지 털어놓으며 ‘조인성 절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김기방은 공개 연애 중인 조인성 김민희 커플의 연애 목격담을 전하기도.

또 김기방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톱스타 폭로 리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송중기와의 술자리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톱스타 남자 배우들과의 넓은 인맥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김기방과 송중기는 SBS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김기방이 준비한 조인성, 송중기 등 ‘톱스타 폭로 리스트’는 5일 밤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거지, 내시, 몸종 그리고 변태’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