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걸스데이의 매력? 귀여움과 섹시함 모두 겸비”
걸스데이 “걸스데이의 매력? 귀여움과 섹시함 모두 겸비”
  • 승인 2014.01.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TV

[SSTV l 장민혜 기자] 새해 첫 출격한 걸그룹 걸스데이가 섹시함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걸스데이(유라, 소진, 민아, 혜리)의 새 미니앨범 ‘Everyday Ⅲ(에브리데이 Ⅲ)’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렸다.

이날 새 앨범에서 선보인 섹시 콘셉트와 야함의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냔 질문에 혜리는 “고급스럽고 고혹적이게 표현한다면 섹시한 게 아닌가 싶다. 뮤직비디오와 앨범도 섹시하게 보이고 선을 넘지 않으려 했다”고 말했다.

소진은 “걸스데이만의 섹시함은 아이인 듯하면서도 무대에서는 여성스러운 게 아닌가 싶다. 완전히 성숙한 여자는 아니지만 귀여움과 섹시함을 모두 가진 게 걸스데이 같다”고 전했다.

이어 소진은 “마음에서 내가 다 유혹할 수 있다는 생각이 얼굴에 드러나는 게 섹시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걸스데이의 새 미니앨범은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Something(섬씽)’을 포함해 ‘Intro(인트로)’, ‘휘파람’, ‘Show you(쇼 유)’ 등 네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Something’은 다른 여자에게 한 눈 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생기는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룬 노래다. 이 곡은 일반적인 댄스곡의 전자음을 배제하고 힙합 그루브에 어쿠스틱한 악기 구성과 함께 가성과 진성을 오가며 사랑에 아프고 사랑에 눈물짓고 힘겨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이날 쇼케이스를 마치고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