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아마존닷컴·ABC마트·토니모리,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폭탄 세일
미샤·아마존닷컴·ABC마트·토니모리,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폭탄 세일
  • 승인 2013.11.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샤, 토니모리, 아마존닷컴 홈페이지 캡처

[SSTV l 온라인 뉴스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통업체들이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ABC마트는 29일부터 오는 2014년 1월 1일까지 총결산 할인을 실시한다. 최저 1만 9,000원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컨버스, 리복, 반스 등 스포츠브랜드 운동화를 특가 상품으로 1만 9,000원부터 3만 9,000원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10만 켤레)할 예정이다. 총결산 할인에는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 포함된다.

아마존닷컴은 29일(한국시각)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딜스 위크(Black Friday Deals Week)’ 행사를 시작했다. 아마존닷컴은 유아용품, 가전제품, 의류,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배송료는 무료다.

미샤는 29일과 30일 이틀간 온라인 뷰티넷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액, 제품수와 상관없이 전 품목 50% 할인을 동시 적용한다. 이번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미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어퓨, 미카 제품은 해당되지 않는다. 할인율은 최초 소비자가를 기준으로 하며 소품류 및 일부품목은 20~30% 할인이 적용된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동안에는 핸드크림 1+1 행사를 제외한 다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기타 이벤트 사은품 증정이 일시 중지되며 상시 할인제품은 추가 할인되지 않으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토니모리는 29일 단 하루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루미너스 광채 BB&CC 기획세트, 루미너스 뽀얀빛 CC크림, 플로리아 하이드로 에멀젼, 플로리아 하이드로 토너 등이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미너스 여신광채 생기 멜팅 파운데이션, 쉬머 러버 큐브 등에는 40%,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등에는 30%,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토너,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 등에는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