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3 개최, 21일부터 3일간 aT센터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3 개최, 21일부터 3일간 aT센터에서
  • 승인 2013.11.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이민우]SSTV가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3이 오늘부터(21일)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3의 가장 큰 강점은 여러 가지 창업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보면서 상담을 받고 시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무료 세미나 및 창업 컨설팅 등의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번 하반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3은 지난 상반기 창업박람회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차별성으로 소자본 및 다양한 새로운 브랜드 소개 할 예정이며 개별창업자 및 여성창업자는 물론 베이비 붐 세대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업박람회가 될 것이다.

이번 창업박람회를 주관하는 제일좋은전람 홍병열 대표는“소자본 창업이란 성인 남녀가 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증 없이 약간의 자본으로 도전 할 수 있는 사업 영역으로 시장경제가 불황 일수록 소자본 창업이 유용 할 것이라며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이번 창업 박람회를 꼭 참관 해 볼 것”을 권유 했다.

특별 이벤트행사로 무료창업 세미나 및 무료 창업 상담 등 성공 창업을 위한 무료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번 서울,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3 홈페이지(http://www.yesexpo.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행사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하고 행사장을 찾으신 분들만을 대상으로 전기 자전거,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점하여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