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김윤혜, '섹시 vs 깜찍'...19금 베드신 무색한 '팔색조 매력'
'소녀' 김윤혜, '섹시 vs 깜찍'...19금 베드신 무색한 '팔색조 매력'
  • 승인 2013.11.21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혜 ⓒ 김윤혜 미투데이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소녀' VOD 서비스가 시작되자 주인공 김윤혜에게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7일 개봉한 최진성 감독의 영화 '소녀'가 20일부터 인터넷 미디어 곰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소녀'는 김시후와 김윤혜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19금 베드신 스틸과 김시후와 김윤혜의 파격 베드신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날 '소녀' VOD 서비스가 시작되자 네티즌들은 주인공 김시후와 김윤혜의 베드신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SNS 등을 통해 '소녀' 영화 감상 평을 공유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 '소녀' VOD 서비스로 아찔한 매력의 김윤혜가 주목을 받자 과거 촬영했던 각종 미공개 화보가 온라인에 대거 등장하는 등 후폭풍으로 이어지는 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또한 김윤혜는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날씨가 너무너무 쌀쌀해요. 그래도 금요일 즈음에는 풀린다고 해요. 따뜻한 거 많이 마셔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깜찍한 셀카 사진을 게재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소녀' 외 '관상' 역시 20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곰TV에서 4천 원 결제 후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