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유령녹턴 판매 시작… “2009~2011 한정판 스킨 타지역과 같다”
롤, 유령녹턴 판매 시작… “2009~2011 한정판 스킨 타지역과 같다”
  • 승인 2013.11.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SSTV l 온라인 뉴스팀] 유령녹턴 한정판 출시와 함께 롤 측이 한정판 스킨 판매 계획을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측은 “한국의 경우, 그 동안 일부 한정판 스킨을 ‘PCB 토너먼트 우승 상품’, ‘e-Sports 전용 상품’ 으로 지정하고 1년 단위로 활용하는 방침을 세워 시행해 왔다. 이러한 정책에 따라 지난 해로윙 이벤트 FAQ를 통해 소환사 여러분께 2012~2013 PC방 토너먼트 우승 상품인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 ‘프랑켄티버 애니’ 및 2012 e-Sports 전용 상품 ‘야옹이 카타리나를 판매하지 않을 것임을 안내해 드린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롤 측은 “많은 소환사 여러분께서 한국만 해당 스킨을 판매하지 않고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불공평하다는 점을 지적해 주셨고 저희는 이러한 의견을 수렴하여 당초의 계획을 변경, 타 지역과 마찬가지로 2009~2011 한정판 스킨을 모두 판매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롤 측은 “각각의 스킨에 대한 판매 시기는 타 지역과 다를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란다. 이미 타 지역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해로윙 기념 스킨의 경우 한국에서도 11월 이내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지만, 올해 PC방 토너먼트 우승 상품 ‘프랑켄티버 애니’의 경우 2014년 이후 판매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PC방 토너먼트에서 우승해 ‘나 블리츠 크랭크 아니다’, ‘프랑켄티버 애니’를 지급 받으신 유저들을 위한 별도 방안을 안내할 것으로 알려졌다.

유령녹턴 분장한다 문도 호박머리 피들 스틱 야옹이 카타리나 유령녹턴 눈토끼 니달리 산타작업실 누누 평창 아무무 얼음 썰매 코르키 등이 이번 한국 한정판 스킨 목록에 포함됐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