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결혼전야' VIP시사회 조현재, '오늘 어때요?'
[SS포토] '결혼전야' VIP시사회 조현재, '오늘 어때요?'
  • 승인 2013.11.07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재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결혼전야' VIP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조현재가 7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결혼전야'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결혼전야' VIP시사회에는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옥택연, 마동석, 구잘, 이희준, 고준희, 주지훈을 비롯해 김지영, 한규리, 백지영, 이준 미르(엠블랙), 유지태, 브아걸 가인, 소이현, 채정안, 윤소이, 2PM(장우영 황찬성 이준호), 2AM 조권, 박진영, 이정진, 강예원, 조현제, 백예린 박지민(15&), 심이영, 김광규, 이현우, 김유리, 이세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결혼전야'(감독 홍지영)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일주일 전 인생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영화. 연인 원철(옥택연 분)과의 결혼 전, 마지막 일탈 여행을 위해 제주도를 찾은 소미(이연희 분)가 여행사의 실수로 부녀회 단체 여행에 합류해 가이드 경수(주지훈 분)를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또 숨겨진 서로의 과거를 뒤늦게 알게 된 과거남녀 ‘태규(김강우 분)’와 ‘주영(김효진 분)’, 우즈벡 절세미녀 ‘비카(구잘 분)’와의 결혼을 앞두고 건강상의 이상신호가 찾아온 국제남녀 ‘건호(마동석 분)’, 종교, 혼수, 신혼여행, 집안문제 등 결혼준비로 사사건건 부딪히는 충돌남녀 ‘대복(이희준 분)’과 ‘이라(고준희 분)’의 스토리를 집약했다.

이날 '결혼전야' 언론시사회에는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옥택연(2PM), 마동석, 구잘 투르수노바, 이희준, 고준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옥택연(2PM), 마동석, 구잘 투르수노바, 이희준, 고준희, 주지훈, 정민주 등이 출연하는 '결혼전야'는 오는 21일 개봉될 예정이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