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총재 “초능력 콘셉트 대세돌 엑소, 나를 모방한 오마주”
허경영 총재 “초능력 콘셉트 대세돌 엑소, 나를 모방한 오마주”
  • 승인 2013.11.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E!

[SSTV l 장민혜 기자] 본인이 초능력자라고 주장하는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가 ‘초능력 소년들’로 구성된 그룹 엑소(EXO)에 대한 독특한 생각을 털어놔 웃음을 줬다.

케이블채널 SBS E! 예능프로그램 ‘K-star news’는 개편을 맞아 6일부터 ‘위클리 핫 히트’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는 진행자 황영진이 엑소를 여러모로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황영진과의 전화인터뷰에서 허경영 총재는 초능력을 가진 12명의 외계 소년 콘셉트의 엑소에 대해 “나를 모방한 오마주”라고 말했다.

이 코너에서 개그맨 황영진은 허경영 총재에게 전화를 걸어 “엑소라는 그룹을 알고 있느냐”며 묻자 허경영 총재는 “‘으르렁’ 노래를 부른 12명 그룹 아니냐”고 답해 황영진을 놀라게 했다. 황영진은 빛의 능력, 순간 이동, 물의 능력 등 멤버들의 초능력을 소개했고 허경영 총재는 “전부 내 흉내를 내는 것이고, 나를 모방한 것이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멤버들의 초능력을 허 총재님은 모두 하실 수 있느냐”는 질문에는 당연하다는 답을 내놓은 허 총재는 “엑소가 언제 컴백할 지 초능력으로 예측해 달라”는 요청을 하자 “12월 5일 정도에 컴백할 것이다. 그리고 크리스마스(흥행)를 노릴 수 있다”고 예상했다.

‘위클리 핫 히트’에서 황영진은 히트곡 ‘으르렁’의 응원법을 배우고 엑소 컴백에 대처하는 올바른 자세를 알아볼 예정이다.

한편 ‘K-star news’는 6일 밤 11시 SBS E!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