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조태근 내과, “지도 검색에 없어요… 정체는?”
비밀 조태근 내과, “지도 검색에 없어요… 정체는?”
  • 승인 2013.11.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비밀' 화면 캡처

[SSTV l 이현지 기자] ‘비밀’의 조태근 내과의 존재가 밝혀졌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연출 이응복 백상훈 l 극본 유보라 최호철)에 깨알같이 등장하는 ‘조태근 내과’의 존재 여부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이는 애청자들을 위한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선물인 것으로 밝혀졌다.

‘조태근 내과’는 ‘비밀’ 12회 유정(황정음 분)과 민혁(지성 분)의 버스정류장 신에서 정류장에 붙어있던 광고물에 등장한 병원 이름. 눈에 띄는 광고물 때문에 ‘비밀’ 속‘조태근 내과’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늘어났다.

이에 한 네티즌이 “지도검색 했는데 ‘조태근 내과’라는 상호가 없어요. 혹시 제작진이 우리에게 주는 깜짝 선물?”이라는 글을 올려 ‘조태근 내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대해 ‘비밀’ 제작진은 "정류장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는 ‘비밀’ 시청자 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라면서 “방송 전 CG로 작업해 완성했고 많은 분들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을 따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고 설명하면서 “시청자들이 조그마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봐 주셔서 깜짝 놀랐다. 정말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비밀’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