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용 아나, 배성재 박선영과의 열애설 해명에 “하루 빨리 나라를”
이광용 아나, 배성재 박선영과의 열애설 해명에 “하루 빨리 나라를”
  • 승인 2013.10.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광용 트위터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KBS 아나운서 이광용이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동료 아나운서 박선영과의 열애설 해명에 대해 언급했다.

이광용 아나운서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후배의 연애를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나라를.. 성재야 니가 갑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박선영과의 열애설을 화끈하게 해명한 배성재 아나운서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광용 아나운서는 배성재를 언급한 글을 비롯해 16일 오전 배성재가 직접 작성한 박선영 열애설 해명 글을 리트윗 하기도 했다.

앞서 16일 한 매체는 “배성재-박선영 아나운서가 지난 2010년부터 3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배성재 아나운서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6년 전 신입사원으로 들어왔을 당시 제가 잠깐 관심을 보이는 건 맞는데 받아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는 친한 선후배입니다. 아주 오래된 기억을 떠올리고 제보한 분이 사내에 계셨나봐요. 사귀지 않습니다. 나라가 이 꼴인데 무슨 연애”라는 글을 게재하며 박선영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배성재 열애설 해명? 박선영과의 연애, 사실이 아닌 듯?” “두 사람 은근히 잘 어울렸는데” “배성재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