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버버리' 이정재, '트렌치 코트의 정석'
[SS포토] '버버리' 이정재, '트렌치 코트의 정석'
  • 승인 2013.09.26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배우 이정재가 2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열린 '버버리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론칭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버버리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행사에는 소녀시대 수영, 투애니원 씨엘(2NE1 CL), 이정재, 유아인, 장기하와 얼굴들, 김혜수, 영국 밴드 서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는 이날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상륙을 기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트렌치코트를 입는 사람들의 글로벌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웹사이트. 2009년 사토리얼리스트의 스캇 슈만의 작업으로 시작된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현재까지 200개가 넘는 나라에서 2천2백만이 넘는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경험했다.

한편 한국에 상륙한 이번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은 문화, 예술, 음악, 패션, 필름,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50인의 인사들과 이효리, 전도연, 윤은혜, 유아인 등 국내 셀러브리티들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