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미스터 고' VIP 시사회 이정재, '여심녹이는 자태'
[SS포토] '미스터 고' VIP 시사회 이정재, '여심녹이는 자태'
  • 승인 2013.07.09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영화 '미스터 고' VIP 시사회에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배우 이정재가 9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고' VIP 레드카펫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미스터 고' VIP 레드카펫 시사회에는 서교 성동일 김강우 오다기리 죠 등을 비롯해 최윤영, 이정재, 이다희, 임정은, 사희, 가희, 2PM 황찬성, 오광록, 권민 윤지민 예비부부,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신다은, 지성, 민지아, 김성령, 정지윤, 김정은, 김수로, 장혁, 마동석, 고창석, 차태현, 김광규, 엄기준, 소녀시대 서현 태연 윤아, 조재윤, 김유리, 재희, 김민정, 헬로비너스, 이민호, 아빠 어디가 팀 김성주 윤민수 , 송승헌, 윤소이, 박정철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스터 고'(감독 김용화)는 서커스단의 고릴라 링링이 한국 프로야구 리그에 진출해 슈퍼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특히 서교는 '미스터 고'에서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의 매니저 웨이웨이 역으로 출연했다.

한편 '미스터 고' VIP레드카펫 시사회과 함께 서교, 성동일, 김강우, 김응수, 변희봉, 김희원, 김정태, 오다기리 죠 등이 출연하는 '미스터 고'는 17일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