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 ‘후폭풍’, 윤 씨 남편 회사 ‘주가하락-서버마비’
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 ‘후폭풍’, 윤 씨 남편 회사 ‘주가하락-서버마비’
  • 승인 2013.05.2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사모님 후폭풍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SSTV l 장민혜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의 이상한 외출’ 편의 후폭풍이 거세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지난 25일 ‘사모님의 이상한 외출’편으로 사위와 이종사촌 여대생이 사귀는 것으로 오해하고 청부 살인을 지시한 한 중견기업 영남제분 회장 사모님 윤 모씨를 둘러싼 검찰과 병원의 비리를 방송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의 게시판을 찾아 “사모님이 누군지 밝혀내라” “사모님은 잘 먹고 잘 사는데 여대생은 억울한 죽음을 맞았다. 이게 말이 되는 현실인가”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인가” 등 분노를 표했다.

또한 논란이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윤 씨의 남편이 회장인 부산에 소재한 A사에 대한 불매운동 움직이도 일어나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인 A사의 주가는 방송이 나간 뒤 전일대비 3.83% 하락한 2635원으로 마감했으며 회사 홈페이지는 서버 다운 됐다.

앞서 ‘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의 이상한 외출’ 편에서는 명문대 법대에 재학하며 사법고시를 준비하던 하지혜 씨와 사위 김 판사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며 청부살해를 지시한 윤 씨의 이야기가 밝혀졌다.

윤 씨는 2004년 5월 대법원으로부터 청부 살해 혐의로 무기징역형을 확정 판결받았지만 2007년 유방암 치료를 이유로 검찰로부터 처음 형집행정지 허가를 받은 뒤 수차례에 걸쳐 연장 처분을 받아 병원 특실에서 생활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윤 씨가 검찰에 제출한 진단서를 입수, 분석한 결과 유방암, 파킨슨증후군, 우울증 등 12개에 달했다.

방송을 앞둔 지난 21일 검찰은 윤 씨의 형집행정지를 전격 취소하고 재수감했지만 비난 여론을 의식한 처사라는 비판이 흘러나왔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