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단 하루”...쿠팡,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26일 단 하루”...쿠팡,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 승인 2024.03.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서 종일권 최대 29% 할인 판매

쿠팡이 오늘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새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가족·커플 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기회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있다.

행사 이미지.[사진=쿠팡]
행사 이미지.[사진=쿠팡]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500여종 2만8000마리의 전시생물을 보유 중이다. 제주 앞 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를 비롯해 ‘해양과학 체험관’, ‘대형 해양공연장’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테마파크로 인기가 좋다.

27~29일까지는 최대 22% 할인 특가를 추가로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검색하거나 골드박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쿠팡 골드박스에서 교육,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앵콜 할인 기회를 와우회원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골드박스는 매일 아침 7시 다양한 상품들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회원 전용 코너다. 키즈 시설부터 대형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착순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