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정재 가족사 고백 “아픈 형이 있다…”
힐링캠프 이정재 가족사 고백 “아픈 형이 있다…”
  • 승인 2013.04.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가족사 고백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SSTV l 임형익 기자]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가족사에 대해 고백했다.

이정재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자신의 가족사에 대해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이정재는 “외동아들이냐?”라는 질문에 “형이 있다. 이 이야기는 부모님이 좋아하지 않으실 것 같다. 이런 질문이 나오지 않기를 바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형이 아프다. 부모님이 그런 형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면서 “자폐증을 안고 태어났다. 변변치 않은 집에서 부모님이 생활하기 힘들었고, 나 역시 맞벌이 하는 부모님 때문에 형을 항상 돌봐야 하는 책임이 있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정재는 “식사 때마다 같이 먹어야 하고 밖에 나가고 싶어도 없어진 형을 찾아 다녀야했다”라며 “하지만 어렸을 때도 내 형이니까 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철이 일찍 들 수밖에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정재의 가족사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정재 가족사 고백? 어렸을 때는 정말 힘들었을 듯” “솔직한 모습 보기 좋더라” “앞으로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이정재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동료배우 정우성과의 루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