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의 모든 것!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aT센터에서 5월 9일 개최
프랜차이즈 창업의 모든 것!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aT센터에서 5월 9일 개최
  • 승인 2013.04.1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이승민] SSTV가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제7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5월 9일(목)~11일(토)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제7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가장 큰 강점은 여러 가지 아이템을 한 곳에서 보면서 직접 상담을 받고 시식도 할 수 있다는 점과 각종 이벤트로 무료 세미나 및 창업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부부창업, 여성CEO , 청년창업가를 위한 소자본창업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5월 9일부터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80업체 180부스로 구성된다.

이번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창업박람회와는 전혀 다른 차별성으로 소자본이라는 테마와 다양한 이벤트, 개별창업 지원 등으로 여성창업자와 베이비 붐 세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자본 창업이란 성인 남녀가 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증 없이 약간의 자본으로 도전 할 수 있는 사업 영역으로 시장경제가 불황 일수록 소자본(자본금 1천만~1억원 내외)으로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이번 창업 박람회에 참석하여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특별 이벤트로 다양한 무료창업 세미나는 물론 무료 창업 상담 등 성공 창업을 위한 무료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무료입장을 위한 사전접수는

온라인(http://www.yesexpo.co.kr)을 통해 오는 2013년 5월7일까지 접수받는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