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선보여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선보여
  • 승인 2024.03.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무항생제 통등심 돈육과 우리쌀 가루로 만들어

풀무원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이하 올가)는 22일,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가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은 무항생제 등심 원육과 우리 땅에서 키운 쌀가루를 활용해 바삭하게 튀긴 정통 프리미엄 카츠이다.  대두유에 세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거쳐, 카츠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육즙은 최대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통등심 돈카츠'는 두툼한 국내산 무항생제 통등심 원육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리 쌀이 들어간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더욱 강조했다.

‘치즈 돈카츠’는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올가는 조리 방법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추천했다. 180℃로 설정해 에어프라이어를 5분간 충분히 예열한 뒤 냉동 상태의 돈카츠를 넣고 약 10분간 노릇해지게 조리하면 된다.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김영인 팀장은  “앞으로도 올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편의성과 맛, 재료까지 모두 신경 쓴 올가의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간편식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